UPDATED. 2024-03-19 17:35 (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조형대학 OPEN SCHOOL’ 개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조형대학 OPEN SCHOOL’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02.0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과기대 조형대학에서 전국 고교생 대상으로 진행
- 1000명 선착순 모집, 총 10회에 걸쳐 입시 설명 및 전공 투어 진행
서울과기대 조형대학 오픈스쿨 포스터
서울과기대 조형대학 오픈스쿨 포스터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가 서울 공릉동 교내 다빈치관에서 전국 고교생을 대상으로 ‘조형대학 OPEN SCHOOL(이하 오픈스쿨)’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월 10일(금)~11일(토) 이틀에 걸쳐 하루 5회씩 총 10회가 진행되며, 각 회차당 학과별 20명씩 총 1,000명의 참여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서울과기대 조형대학은 오픈스쿨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희망 전공분야 체험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진로 선택 및 대입 준비에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 학생들은 ▲디자인학과 산업디자인전공 ▲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전공 ▲금속공예디자인학과 ▲도예학과 ▲조형예술학과 등 5개 학과에서 운영하는 자체 전공 투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 개발, 홍보물 제작, 디자인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서울과기대 조형대학 학생들의 우수 성과물이 전시된다. 

 조형대학 재학생들이 주도하여 준비한 학과별 동아리 전시 관람을 통해 입시생과 재학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픈스쿨 참가 신청은 2월 9일(목)까지 서울과기대 조형대학 홈페이지(https://and.seoultech.ac.kr/advertisements/open/)에서 가능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OPEN SCHOOL 참여 학생은 2월 10일(금) 오후 2시 및 4시에 실시 예정인 서울과기대 창업지원단 견학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창업지원단 견학 프로그램 또한 조형대학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확정 여부는 개별문자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상세사항은 조형대학(02-970-6201~6)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