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20 (목)
삼육보건대학교 2023학년도 스타트업 비전세움 및 입학식 개최
삼육보건대학교 2023학년도 스타트업 비전세움 및 입학식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02.2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육보건대학교 2023학년도 스타트업 비전세움 및 입학식 개최
삼육보건대학교 2023학년도 스타트업 비전세움 및 입학식 개최

삼육보건대학교(총장:박두한)는 지난 2월 23일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스타트업 비전세움 및 입학식을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비전세움’은 비전키움, 비전나눔으로 연결되는 삼육보건대학교의 보건의료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핵심 추진 정책이다.
개그맨 김재욱의 사회로 진행된 스타트업 비전세움 프로그램은 ‘총장님과의 Meeting’, ‘축사’, ‘총학생회 소개’. ‘아이돌 축하공연’, ‘부서별 인터뷰’로 진행됐으며, 비전세움 프로그램 후에는 입학식과 학과 오리엔테이션이 이어졌다.
총장님과의 Meeting시간에는 ‘국내 최고! 우리 학교 TOP6’라는 주제로 ‘높은 취업률’, ‘ESG 경영대상, 2019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 역세권’, ‘해외 연수 프로그램’, ‘인성 키움 프로그램’, ‘보건의료 AI 특성화 선도 대학’ 등에 관해 진행자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또한 삼육보건대학교에 입학한 신입생들을 환영하는 메시지를 국회의원 이수진 의원(간호학부 88학번)을 비롯하여 조세호, 이수지, 서태훈, 장영란, 박민영, 조진웅, 정행인,이동욱, 임시완, 박신혜, 류준열 등의 배우와 개그맨들이 영상으로 전달했다. 환영 영상에서 이수진 의원은 “처음 적응할 때는 힘들겠지만 갈수록 학우들과 학교에 대한 애정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질 것이다. 국회의원으로서 신입생들이 졸업할 때는 지금보다 더 나은 사회가 만들어지도록 노력하겠다”다며 “신입생들의 앞길이 늘 창창하고 즐겁기를 기원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태블릿PC(갤럭시탭)와 스마트워치(갤럭시워치), 블루투스 이어폰(갤럭시 버즈)과 커피쿠폰 등 푸짐한 상품을 게임과 퀴즈 등을 통해 신입생들에게 제공하며 스타트업 비전세움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스타트업 비전세움을 기획한 학생성공처 이준혁 처장은 “START UP은 컴퓨터가 동작할 때 제일 먼저 시작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신입생의 새로운 출발을 삼육보건대학교에서 시작하는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대학은 여러분들의 성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며 신입생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스타트업 비전세움 후에는 입학식이 이어졌는데, 박두한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우리 대학은 여러분의 선배들이 최고의 대학임을 증명하고 있다. 올해 국가고시에서 간호학부와 치위생과가 모두 100%의 합격률을 달성했고, 전국 전문대학 최고 수준의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다. 여러분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우리 대학은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다. 우리 대학에서 함께할 동안 마음껏 공부하고 도전하길 바란다. 또한 잠재력과 가능성과 창의력을 개발하고 세계 시민으로 성장하길 바란다. 우리 대학에서 배우고 경험하게 될 사랑과 헌신 배려 협력 소통 등의 역량은 여러분을 미래의 어떤 ai나 시스템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가치 있고 빛나는 소중한 인재로 성장시킬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