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9:35 (목)
부산디지털대, 2023-2학기 입학상담예약 서비스 실시
부산디지털대, 2023-2학기 입학상담예약 서비스 실시
  • 하영
  • 승인 2023.03.14 0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디지털대학교는 오늘 3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2023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상담예약 신청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학은 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될지 막막하신 분들, 자격증 취득은 하고 싶은데 너무 복잡해서 머리가 아프신 분들, 장학금도 많이 받으면서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은 입학상담예약 신청하시면 이런 어려운 점들을 한 번에 해결 받을 수 있다.

입학상담예약 신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개인이 원하는 시간대에 상담 가능하다. 상담신청을 하면 학과소개와 취득 가능한 자격증 및 각종 장학금 혜택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학과교수 상담, 전형료 면제 혜택, 대학홍보물 발송, 모집기간 까지 1:1 밀착관리 등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부산디지털대는‘찾아가는 입학상담실’을 운영 중으로 희망자들의 신청을 받는다. 찾아가는 입학상담실은 전국의 예비지원자들을 직접 찾아가서 입학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신청은 개인뿐 아니라 단체도 가능하며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 으로도 가능하다. 상담을 신청한 예비 입학지원자들은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고, 맞춤형 입학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모집학과는 미래융합계열에 △가족청소년상담학과 △상담심리학과 △심리치료학과 △노인복지학과 △사회복지경영학과 △사회복지학과 △재활상담학과 △컴퓨터공학과 △영상크리에이터학과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아동보육학과 △평생교육학과 △경영학과 △외식산업경영학과 △보건행정학과 15개 학과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