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30 (토)
안산대 예지관, “목사님과 함께하는 수요모임” 개강
안산대 예지관, “목사님과 함께하는 수요모임” 개강
  • 배지우
  • 승인 2023.03.17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대학교 예지관(학생생활관)에서는 지난 15일, 2023학년도 1학기 “목사님과 함께하는 수요모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수요모임은 기독교적 사랑을 바탕으로 예지관 학생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예배를 통해 학생들의 심리적, 정서적 안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취지로 개설됐다.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예배가 대면으로 시작되는 첫날, 20명 이상의 학생이 종교, 학과와 상관없이 참여하여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안산대학교회 이주석 목사는 “이번 학기 모임은 ‘꿈의 사람인 요셉의 삶을 통해 청년들 스스로 자신의 삶을 바라보고 꿈을 찾아가는 시간’으로 시작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1부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2부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에 진행하고, 학기 중 학생들에게 떡볶이를 직접 만들어서 나눌 예정이다.

손동민 예지관장(간호학과 교수)은 “입사한 학생들이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공동생활을 하며, 소통과 공감, 배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도록 하겠다. 이를 위해 계획하고 있는 많은 프로그램에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발전하고 성장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예지관은 안전하고, 행복한 공동생활이 될 수 있도록 생활안전점검, 면담지도, 공동생활 교육프로그램, 정서관리 프로그램, 요일별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