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50 (금)
부산디지털대 상담심리센터, 임상심리사 2급 수련반 강의 오픈
부산디지털대 상담심리센터, 임상심리사 2급 수련반 강의 오픈
  • 배지우
  • 승인 2023.03.2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디지털대학교(총장 최원일) 심리상담센터에서는 3월 15일(수) 임상심리사 2급 수련반에 대한 오리엔테이션과 심리상담이라는 과목에 대한 강의를 시작으로 1년 동안 진행하는 임상심리사 2급 준비반을 시작하였다. 

임상심리사 2급 수련반은 부산디지털대학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재학생들의 임상심리사2급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는 과정이다. 수련반에서는 학생들이 임상심리사로서의 이론적 지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4명의 관련학과 교수들이 심리학개론, 발달심리학, 심리상담, 심리검사의 실제, 임상심리학에 대한 강의를 실시하고, 다양한 심리검사를 실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이 개인상담을 실습할 수 있도록 하고, 상담사례발표를 통해 상담에 대한 능력을 고취해 가고 있다. 

심리상담센터장 홍영근 교수는 학생들이 임상심리사 2급 수련반 활동을 통해 상담이론에 대한 지식을 심화하고, 상담 및 심리검사에 대한 실습을 통해 졸업 후 유능한 상담자로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하였다. 

또한, 부산디지털대학교는 2023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에 대한 입학상담예약 신청을 진행중이다.
모집학과는 미래융합계열에 △가족청소년상담학과 △상담심리학과 △심리치료학과 △노인복지학과 △사회복지경영학과 △사회복지학과 △재활상담학과 △컴퓨터공학과 △영상크리에이터학과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아동보육학과 △평생교육학과 △경영학과 △외식산업경영학과 △보건행정학과 15개 학과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