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05 (금)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재학생 다수 서울패션위크 데뷔 및 인플루언서 모델 활약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재학생 다수 서울패션위크 데뷔 및 인플루언서 모델 활약
  • 방완재
  • 승인 2023.03.2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3 F/W 서울패션위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학과장 이은미) 재학생들이 지난 6일 학과를 통해 2023 F/W 서울패션위크 오디션에 참가했다. 오디션에 합격한 모델학과 재학생 양홍규(19학번), 홍승지(22학번) 외 다수의 재학생이 3월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서울패션위크에 데뷔했다. 

左부터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최찬희, 홍승지, 양홍규, 전희수 학생
左부터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최찬희, 홍승지, 양홍규, 전희수 학생

 쇼에 데뷔한 모델학과 재학생들은 학과에서 배웠던 워킹, 포즈, 컴카드 작성 요령, 패션위크 오디션 전략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프리랜서 모델로서도 많은 활약을 선보였다. 특히 전희수(18학번), 서소빈(22학번) 외 다수의 재학생이 서울패션위크에서 프리랜서 모델로서 많은 활약을 했으며, 김태경(22학번), 최찬희(23학번) 외 다수의 재학생이 패션 인플루언서 모델로서 활약 중이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이은미 학과장은 “본교 모델학과는 인서울 4년제 정규 대학교로서 실무⦁실용적이며 트렌디한 모델 전략 및 기술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재학생들은 학과를 통해 국내⦁외로 활발한 모델 활동을 하고 있으며, 학생 개인적으로도 프리랜서 모델 및 에이전시 소속 모델로 다양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패션모델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 모델, 뷰티 모델,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델테이너로서의 역량을 펼치고 있다.”며, “우리 학생들이 학과를 통해 모델 데뷔를 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스로 자력을 통해 프리랜서 모델로서 활동하는 모습이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의 자력을 함양시킬 수 있는 트렌드에 맞는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기 위해 커리큘럼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또한 모델학과 학생들이 모델 활동에 시간과 공간적 제약이 없도록 이론 수업은 온라인(비대면) 수업으로, 실기 수업은 오프라인(대면) 실습수업으로 진행해 더욱 효율적인 블랜디드 러닝 교육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는 재학 기간 중 모델 및 연기 활동을 병행할 수 있는 교육 시스템으로 시니어모델, 패션모델, 광고모델, 인플루언서 모델 등 각 모델 세부 분야별 특성에 맞는 이론, 실기 교육을 학습할 수 있는 우수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2023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오는 6월 1일(목)부터 진행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