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1 01:05 (일)
한국교통대 학생상담센터, 총학생회와 함께한 봄맞이 피크닉 ‘마음약국 프로그램’ 진행
한국교통대 학생상담센터, 총학생회와 함께한 봄맞이 피크닉 ‘마음약국 프로그램’ 진행
  • 배지우
  • 승인 2023.03.3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정기만) 학생상담센터는 충주캠퍼스에서 총학생회가 주최하는 봄 축제 행사와 함께  ‘마음약국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마음약국 프로그램은 교통대 재학생들의 심리·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고 학생상담센터의 프로그램을 안내하기 위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는 2023학년도 한국교통대 총학생회 출범, 봄 축제 행사에 맞춰 ‘마음약국-피크닉’이라는 부제로 진행되었다. 

학생상담센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상담과 관련된 다양한 단어퀴즈를 풀어보며, 재학생들에게 학생상담센터의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학생상담센터 홍보 안내 책자 및 물품을 배부하여 축제의 즐거움을 한층 더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국교통대학교 김의수 학생상담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재학생들이 학생상담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알게 되고, 심리적 어려움을 가진 학생들이 편하게 학생상담센터를 찾아올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한국교통대 학생상담센터는 오는 5월에 교통대 캠퍼스 세 곳(충주, 증평, 의왕)에서 마음약국 프로그램을 추가로 운영할 예정이며, 개인상담 및 집단상담, 또래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홍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교통대학교 학생상담센터 홈페이지 및 전화(043-841-562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