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7:30 (토)
인천서구강소연구개발특구사업단, 신용보증기금 업무협약 체결
인천서구강소연구개발특구사업단, 신용보증기금 업무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3.05.1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보증기금의 강소특구 입주기업 정책자금 지원 등 창업기업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좌) 이희관 강소연구개발특구사업단장, 김성헌 신용보증기금 인천영업본부장

 인천서구강소연구개발특구사업단(단장 이희관)은 11일 인천대 미추홀 캠퍼스에서 신용보증기금 인천영업본부(본부장 김성헌)과 ‘강소특구 내 유망 창업기업 발굴 및 성장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천서구강소연구개발특구사업단은 창업기업의 정책자금 확보와 신용보증기금의 혁신스트타업 성장지원 프로그램 참여를 확대하고 투자유치 지원에 노력할 계획이다.

 인천서구강소연구개발특구사업단은‘ICT융복합 환경오렴 처리 및 관리’를 특화분야로 강소특구를 지정하였으며 △환경오염 측정 및 관리 △폐기물자원화 및 대체물질 개발 △AI기반 환경관리를 3대 세부특화분야 기업육성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희관 단장은 “강소특구 내 기업들에게 신용보증기금의 지원사업을 소개, 지원이 필요한 기업을 발굴할 예정이며, 추후 신용보증기금과 해외진출 사업에도 상호 도움이 될 수 있는 협력 체계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헌 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강소특구 내 혁신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우수기업을 발굴하여 특구 내 스타트업과 녹색환경 관련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