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00 (금)
영진전문대 사회복지과 성인학습자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영진전문대 사회복지과 성인학습자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 방완재
  • 승인 2023.05.2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 300여 명과 교수, 신명 나는 화합의 시간 가져
영진전문대 사회복지과는 지난 20일 대학 백호체육관에서 성인학습자 1,2학년생이 참여하는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
영진전문대 사회복지과는 지난 20일 대학 백호체육관에서 성인학습자 1,2학년생이 참여하는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

영진전문대학교 사회복지과가 재학 중인 성인학습자를 위한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

이 대학교 사회복지과는 지난 20일 교내 백호체육관에서 이 학과에 재학 중인 1,2학년 성인학습자 300여 명과 학과 교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체육대회는 오전 10시 개회식에 이어 오전 경기로 럭비공 굴리기, 색판 뒤집기, 조랑말 경주, 바구니 공 넣기 경기를 팀별 열띤 응원 속에 진행했다.

점심을 마친 오후 1시부터는 피구, 파이프 홀인원, 큰 공 굴리기, 풍선기둥 쌓기 등의 경기를 펼치며 학우 간 우의를, 사제 간 화합을 다졌다.

2학년 D반 대표 최정자(53) 씨는 “올해 입학한 1학년 후배들과 함께 뛰고 달리고 응원하면서 참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에 기쁘다. 남은 대학생활 더 열심히 해 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회복지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학과 최고령인 박헌인(79, 2년) 씨는 “오늘만큼은 남녀노소를 떠나 사회복지과 학생으로 모두 즐거운 운동회를 한 것 같아 더 젊어진 느낌이다. 성인학습자인 우리들을 위해 많은 신경을 써주신 대학에 감사하고 학우들이 모두 건강하길 응원한다”고 했다.

장용주 사회복지과 학과장은 “지난해 첫 대회에 이어 올해 배로 늘어난 학생들이 참여하면서 실내체육관이 응원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인생 2막을 출범하는 성인학습자분들이 행복한 대학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알뜰하게 살피고 지원하도록 노력하갰다”고 밝혔다.

한편 이 대학교 사회복지과는 성인학습자반으로 2학년 3개 반,  1학년 4개 반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