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05 (금)
인천대학교, 2023 학산도서관 전자정보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인천대학교, 2023 학산도서관 전자정보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 방완재
  • 승인 2023.06.0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정보박람회
전자정보박람회

 인천대학교(총장 박종태) 학산도서관은 구독중인 전자자료를 시연하고 체험하는 전자정보박람회를 지난 6월 1~2일 양일간 진행하였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이후 4년만에 오프라인으로 운영함으로써 재학생들이 전자정보 자료에 대해 쉽고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2023년 오프라인 전자정보 박람회는 이틀간 전자정보 부스 시연회, 스탬프 투어, 전자정보활용교육과 함께 커피쿠폰 즉석 이벤트,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참여자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행사는 엡스코, 엘스비어, 클래리베이트, 누리미디어 등 25개의 국내외 주요 전자자료 공급사가 참여해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전자정보활용법을 소개했다.

 박람회 행사에 참여한 570여명을 대상으로 이룸상(문화상품권 30만원)을 비롯해 갤럭시탭, 갤럭시워치, 아이팟프로, 갤럭시버즈, 블루투스스피커 및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였다. 추가 경품 당첨은 학산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해서 많은 참여자들이 전반적으로 만족했다는 의견과 함께“지금까지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전자정보 자료 이용방법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알게되어 유익했다.”고 답했으며, “전자정보박람회 내년에도 꼭 참여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