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5 (금)
수원여대 제과제빵과-안스베이커리, 기업연계형 캡스톤 디자인 개최
수원여대 제과제빵과-안스베이커리, 기업연계형 캡스톤 디자인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3.06.0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장기원) 제과제빵과(학과장 황윤경)가 지난 2023년 5월 31일 해란캠퍼스에서 인천의 안창현 명장이 운영하는 안스베이커리(대표 안창현)와 기업연계형 캡스톤 디자인 전시회를 진행하였다.

함께 참여한 안스베이커리는 올해 30주년을 맞이하여 ‘안스베이커리 30주년 기념 제과제빵 제품개발’ 이라는 주제로 신제품 개발을 의뢰하고 제과제빵과 학생들이 직접 빵제품, 구움과자류, 무스.케이크 류로 나누어 안스베이커리 30주년 기념 제품을 개발하였다.

안스베이커리에서는 중간평가를 통해 피드백을 주고 학생들은 수정보완을 거쳐 완성된 결과물을 전시하였으며, 안스베이커리 관계자들이 참여하여 직접 평가하였다.

최종 선정된 제품은 제품화하여 안스베이커리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참여 학생의 경우 안스베이커리에서 가산점을 받고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입니다. 한편 안스베이커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400만원을 지원하였다.

황윤경 제과제빵과 학과장은 “안스베이커리 30주년을 맞아 우리 학과 학생들과 함께 특별한 캡스톤 디자인을 개최하여 정말 감사하다”며 “재학생 1인 5자격증 취득을 위한 현장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으로 다기능 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