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6:05 (수)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업무협약 체결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 업무협약 체결
  • 하영 기자
  • 승인 2021.10.0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윤석, 이하 서울문화예술대)가 2022년 5월까지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관장 윤연주)내에서 진행하는 2021년 태화 평생학습 프로그램 ‘시니어모델’을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재학생 인턴쉽 활동으로 연계할 수 있는 통해 업무협약을 진행하기로 했다.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右 이은미 모델학과 학과장)와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左 윤연주 관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921년 설립된 우리나라 최초의 사회복지관인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은 섬김과 나눔의 실천을 통해 조화로운 지역공동체를 만들어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서울문화예술대는 모델학과 시니어모델 분야를 정규 4년제 대학 중 최초로 운영하는 명문 대학교로서 시니어모델 분야의 전문적인 명문 교육 진행과 동시에 모델학과 대학교 중 최초로 시니어모델 워킹교육지도사 1급 자격증 발급이 가능하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는 시니어모델 분야의 전문인 양성에 더욱 앞장서게 됐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이은미 학과장은 “본교 모델학과는 시니어모델 전문 교육 기관으로서 최초의 4년제 대학교이다. 앞으로 시니어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다방면의 시니어분야 전문인으로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증대시켜, 시장의 규모를 확장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하였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는 비대면 교육을 통해 이론수업을 학습하고, 대면 실습수업을 통해 실기 능력을 학습하는 시스템으로 구축되어 있어 재학 기간 중에도 모델 활동을 병행하기 용이한 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정규 4년제 대학교로 국가장학금 혜택 및 풍부한 교내외 장학 혜택을 통해 타 대학 대비 저렴한 등록금이 장점이다.

 한편 2022학년도 1학기 정시모집은 오는 12월 초부터 모집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