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40 (금)
청암대 간호학과 동문회, 후배들에 장학금 전달
청암대 간호학과 동문회, 후배들에 장학금 전달
  • 이승주
  • 승인 2021.10.1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7년 전통의 청암대학교 간호학과 동문회

 청암대학교(총장 서형원) 간호학과 동문회의 뜨거운 후배사랑이 주목받고 있다. 10월 12일(화) 총장실에서 간호학과 3. 4학년 총 8명 학생을 대상으로 동문회의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지난 12일 청암대 간호학과 동문회는 후배 학생 8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간호학과에 재학 중인 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방정한 학생들에게 동문회에서 주는 장학금이어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할 수 있다. 박수진· 장미옥 회장단은 “비록 코로나19 상황이지만 후배들이 더욱 면학해주길 바란다” 면서 장학금을 통한 학과 선후배 사랑의 전통이 계속해서 이어지길 바란다는 동문회의 뜻을 전했다. 수여생들은 더욱 열심히 공부하여 모교를 빛내고, 졸업 후에도 이 전통이 잘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하였다.
 
 한편 청암대학교 간호학과는 1954년 개교 이래 교원양성기관 선정, 한국간호교육평가원 인증(5년)대학에 이어 최근 보건복지부의 간호대학 실습교육지원사업 대학에 선정되었다. 그동안 간호사 국가고시 전국수석을 두 차례 배출하였고 2021년도 보건교사 임용시험에 10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는 등 그 위용을 더하고 있다. 후배사랑 장학의 뜨거운 열정을 실천하는 청암대학교 간호학과의 아름다운 실천과 발전을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