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00 (금)
인덕대 대학일자리본부, 메타버스 청년고용정책 할로윈 이벤트 실시
인덕대 대학일자리본부, 메타버스 청년고용정책 할로윈 이벤트 실시
  • 이승주
  • 승인 2021.10.1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덕대(총장 윤여송) 대학일자리본부는 대학일자리본부 사업 및 고용노동부 청년고용정책 인지도 향상을 위하여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하여 대학일자리본부 맵을 개설하여 청년고용정책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덕대 대학일자리본부에서 실시한 메타버스를 활용한 청년고용정책 할로윈 이벤트

 인덕대 학생들은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에서 증강현실 AR아바타를 만들고, 제페토 월드에 공개된 ‘인덕대 대학일자리본부 : 청년고용정책 with Halloween!’ 맵에 방문하여 대학일자리본부 사업 및 청년고용정책에 대한 정보를 주도적으로 탐색할 수 있다. 또한 별도로 마련된 할로윈 인증샷 이벤트에도 10월 1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인덕대는 with코로나 시대에 맞춘 온라인 비대면 프로그램 플랫폼 다양화와 재학생들의 메타버스에 대한 이해 증가 및 실제 활동을 통한 메타버스 앱 활용 역량을 강화하기 위하여 메타버스를 활용한 이벤트를 실시하였으며 시작일(10월 11일) 기준 누적 방문수 300명대를 기록하는 등 재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상열 대학일자리본부장은 “메타버스 외에도 학생들에게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을 고려해볼 예정”이라며 “학생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 기획으로 대학일자리본부 인지도 및 친밀감을 향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