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3 19:10 (금)
대구한의대, 박동균 대구자치경찰위원회 사무국장 대통령 표창 받아
대구한의대, 박동균 대구자치경찰위원회 사무국장 대통령 표창 받아
  • 이승주
  • 승인 2021.10.2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동균 대구자치경찰위원회 상임위원(사무국장)이“제76주년 경찰의 날”을 기념하여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박동균 대구자치경찰위원회 상임위원(오른쪽)은 20여년간 대구한의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교수로 역임하였었다. 최근 “제76주년 경찰의 날”을 기념하여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다.

 이 수상은 치안행정 및 자치경찰 분야의 국내 대표적인 전문가로서 20여년간 대구한의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교수로 역임하면서 경찰행정 분야의 우수한 연구업적과 국내외 학술대회에서 다양한 정책대안 제시 및 논문 발표 등 활발한 자치경찰 발전을 위한 활동을 한 것을 인정받은 것이다.

 박동균 대구자치경찰위원회 상임위원은 “20여년간 대구한의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교수로 역임하면서 치안행정 및 자치경찰 분야의 연구를 기초로 초대 대구형 자치경찰 모델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한 것을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시민의 안전을 위해 어떻게 기여할지에 중점을 두고 안전한 대구 만들기에 많은 시민들의 의견을 모아 대구 자치경찰의 역할에 대해 고민하겠다.” 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박동균 상임위원은 대구한의대학교 경찰행정학과에 재직하였고, 한국치안행정학회장, 한국경찰연구학회장, 사단법인 대한지방자치학회장 등을 역임하였으며, 현재 초대 대구시 자치경찰위원회 상임위원(사무국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