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5 (금)
경북전문대·택티컬리스트, 업무협약 체결
경북전문대·택티컬리스트, 업무협약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10.2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전문대학교(총장 최재혁)는 25일(월) ㈜택티컬리스트(대표이사 이창훈)와 본교 소회의실에서 군 훈련 컨설팅 및 장비 분야의 유기적인 업무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경북전문대는 지난 10월 25일 (주)택티컬리스트와 군 훈련 컨설팅 및 장비 분야의 유기적 업무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관련 학과의 교육실습 및 견학 등의 기회를 제공받게 되며, 각 기관이 보유한 지식 및 기술 등의 정보를 상호 교류를 통한 성장을 도모하기로 기약하였다.

 ㈜택티컬리스트 이창훈 대표이사는 “경북전문대학교는 군사학과 및 부사관학군단을 통해 우수한 부사관을 양성하고 있어 택티컬리스트와 다양한 협력이 가능하며, 본 협약을 통해 경북전문대학교와 함께 새롭게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에 이규식 산학협력단장은 “군사학과 최영재 교수 등 우리 대학과 택티컬리스트의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군 기반의 다양한 체험·교육 사업을 추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택티컬리스트는 세계 최고의 사격 및 전투기술을 토대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차세대 사격 장비 및 시설 개발, 세계 최고의 교육 아카데미 운영, 사격 키워드의 플랫폼으로 성장을 목표로 사격, 전투, 생존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를 진행하며, 새로운 문화, 제품, 서비스를 만들어 내는 기업이다.

 또한 경북전문대학교는 지난 2020년 3월 국방부로부터 부사관학군단(RNTC) 정식운영 대학으로 지정되어 매년 40여 명의 부사관을 양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