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1:20 (목)
전북과학대, '입주기업 Start-Up Grow EXIT 교육과정 및 이업종 교류회' 개최
전북과학대, '입주기업 Start-Up Grow EXIT 교육과정 및 이업종 교류회'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10.2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전라북도가 주최하고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전북과학대학교·전주대학교·한국농수산대학교가 공동 주관하는 『전북창업유관기관과 함께하는 입주기업 Start-Up Grow EXIT 교육과정 및 이업종 교류회』 행사를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부안 모항해나루가족호텔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북과학대가 개최한 '전북창업유관기관과 함께하는 입주기업 Start-Up Grow EXIT 교육과정 및 이업종 교류회' 참가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전북과학대학교(총장 이영준) 입주기업인 (유)미스터풀씨외 30여 창업기업 대표자와 유관기관 담당관등 총 40여명이 참석하여 ▲마케팅시스템  ▲성공기업의 사례로 살펴본 코로나 19시대의 성공키워드 ▲한국바이오차의 입주기업 성공사례 ▲유관기관 이업종 교류회 등으로 운영되었다. 특히, 도내 창업유관기관에 입주하고 있는 창업기업들의 협력 강화와 창업기업 우수사례를 통한 벤치마킹으로 전라북도의 혁신형기업 발굴과 지원으로 창업가의 역량을 강화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 

 (유)미스터풀씨 (대표 임민수, 전북과학대학교 입주기업)는 “전라북도 내 창업기업을 만나는 자리를 통하여 창업초기기업 대표자와의 교류를 통하여 공감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지속적인 이업종 교류회를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한수 창업보육센터장은 “이번 교육과정 및 이업종 교류회는 입주기업들에게 가장 중요한 네트워크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 이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지속적으로 교류의 장을 마련해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들이 혁신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전북과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센터장 김한수는 중소벤처기업부, (사)한국창업보육협회가 지원하는 2021년도 『BI보육역량강화지원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되어, 전북과학대학교·전주대학교·한국농수산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