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00 (토)
대구사이버대 이근용 총장, 농인 연극 ‘뭐라카노?!’관람 후 격려
대구사이버대 이근용 총장, 농인 연극 ‘뭐라카노?!’관람 후 격려
  • 이승주
  • 승인 2021.11.0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사이버대 이근용 총장은 지난 7일 꿈꾸는시어터를 찾아 농인 연극단 공연인 ‘뭐라카노?!’를 관람 후 배우들을 찾아 격려했다.

▲기념 사진을 촬영 중인 '고고고' 단원들과 대구사이버대학교 이근용 총장(오른쪽에서 네 번째)

 넌버벌 프로젝트 연극 '뭐라카노?!'는 연극은 사랑하는 전국 각지의 농인들이 모여 만든 극단 고고고(GOGOGO)의 창단공연 작품이었다.

 '뭐라카노?!'는 TBC가 기획하는 '고고고 프로젝트'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농인 연극단의 세계무대 도전기인 고고고 프로젝트는 2년에 걸친 TBC의 장기 기획으로 극단 고고고와 함께 하는 언어의 장벽을 넘어선 글로벌 프로젝트다. 

 극단 고고고 배우들은 지난 5월부터 매주 모여 배우로서 무대에 서기 위해 준비해왔다. 또한,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2022년에는 축제, 연극제 등에 도전할 계획이다.

 특히 7명의 농인 연극배우 중 3명(전민하, 예창해, 정은주)이 대구사이버대학교 출신 학생이다.

 이근용 총장은 관람 후 대구사이버대학교 출신 단원에게 꽃다발을 전달하며 “코로나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농인들이 모여 해낸 ‘고고고’의 첫 작품이라 더욱 뜻깊고 감동적이었다. 연극을 보는 내내 가슴이 뭉클했다”며 “극단 고고고가 세계적으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