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3 19:10 (금)
대진대‘찾아가는 사랑의 연탄배달’개최
대진대‘찾아가는 사랑의 연탄배달’개최
  • 하영
  • 승인 2021.11.26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는 24일 포천시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25일 밝혔다.

찾아가는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는 매해 대진대에서 구입한 연탄을 포천관내 소외계층 대상가구에 대진대 구성원들이 직접 전달해주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나눔과 배려의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대진대 교직원 23명이 참여하였다. 

이날, 연탄 배달 행사는 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타의 추천으로 이루어졌으며, 포천시 이동면에 위치한 총 5가구를 선정하였다. 대상가구들은 독거노인 및 장애가정으로 난방비를 지불 할 여력이 없는 저소득층 가구들이다. 이날 대진대 교직원들은 가구당 600장씩 총 3,000장의 연탄배달 봉사를 펼쳤다. 

이날 봉사에 직접 참여하여 구슬땀을 흘린 행정지원처 김기덕처장은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한 대진대 교직원들에게 감사함을 느끼며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 라고 말했다. 

대진대학교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매년 농촌봉사활동, 집 고쳐주기 봉사. 사과따기 봉사, 연탄배달 봉사 등을 시행하여 지역사회와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