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50 (목)
지역민과 함께하는 군산대학교 유튜브 공모전 수상작 시상식
지역민과 함께하는 군산대학교 유튜브 공모전 수상작 시상식
  • 홍지수
  • 승인 2022.01.1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에 만보 팀의 “군산, 순간을 펼치다”

군산대학교는 11일 대학 본부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군산대학교 유튜브 공모전” 수상작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군산대학교에 관심이 있는 지역민과 대학 구성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공모전은 9월 20일부터 11월 19일까지의 공모 기간을 거쳐 군산대학교와 군산지역의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를 포함한 공모작들을 접수하였다.  

3분~5분 내외 길이의 Full HD(1080p) 이상 화질 영상으로, 유튜브에 업로드할 수 있는 파일 형식을 대상으로 하였다. 

공모 결과 10편의 수상작을 선정하였고, 수상자들에게는 총 23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었다. 

대상에는 만보 팀(백종민, 김영인, 이주형)의 “군산, 순간을 펼치다”가 선정되었다. 금상에는 곰애곰 팀(조혜원, 조혜경, 박민우)의 “우리는 여전히 캠퍼스”, 신재취 팀(고은서, 조연희, 서미나, 이순금)의 “우리가 꿈꿨던 군산대학교”가, 은상에는 스트릿장학금파이터 팀(김홍진, 김민지, 송봄, 최정윤)의 “군산대 장학금 도장깨기”, 동상에 군산대에빠지다 팀(박주석, 문주영, 이연후, 박래윤)의 “군산대에 빠지다”가 차지하였다.   

군산대학교는 공모작들을 군산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하여 대학 홍보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