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45 (금)
부산디지털대, 지역아동센터부산지원단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
부산디지털대, 지역아동센터부산지원단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
  • 최승우
  • 승인 2022.02.14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디지털대학교(총장 양상백)는 2월 11일(금) 지역아동센터 부산지원단(단장 이승정)과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부산디지털대학교 배의식 입학홍보처장과 지역아동센터 부산지원단 이승정 단장과 이희민 팀장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임직원 직무 연구 교육 및 강사지원, 홈페이지 상호 교류, 공동 프로그램 개발, 홍보, 참여 협조 등을 합의 하였다.

배의식 처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부산지원단 직원 및 회원들의 교육 및 자기계발을 최대한 지원하고, 이승정 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 교육의 활용도가 높아진 이때, 직원 및 회의들의 교육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부산디지털대학교는 2022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을 2월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https://www.bdu.ac.kr/ent/index.do 
 모집학과는 상담/복지/공학 계열(△가족청소년상담학과 △상담심리학과 △심리치료학과 △노인복지학과 △사회복지경영학과 △사회복지학과 △재활상담학과 △컴퓨터공학과 △영상크리에이터학과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과 교육/경영/보건 계열(△아동보육학과 △평생교육학과 △경영학과 △외식산업경영학과 △보건행정학과) 15개 학과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