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2:20 (금)
대구한의대, 항공관광학과 마이스 타임즈와 업무협약 및 국제문화연구소 특강 진행
대구한의대, 항공관광학과 마이스 타임즈와 업무협약 및 국제문화연구소 특강 진행
  • 배지우
  • 승인 2022.05.0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항공관광학과(학과장 변귀남)는 지난 4일 ㈜마이스 타임즈(대표이사 박상민)와 학술정보관 104호에서 업무협약 및 국제문화연구소 초청특강을 진행했다.

협약식 마친후 기념 촬영
협약식 마친후 기념 촬영.

이날 협약식에는 변귀남 항공관광학과 학과장 및 학과 교수 5명, 박상민 ㈜마이스 타임즈 대표를 비롯해 관련학과 학생들이 참석했다. 

협약식은 협약 내용 설명, 협약서 서명, 순으로 진행됐으며, 협약식 후 마이스 산업의 권위자인 ㈜마이스 타임즈 박상민 대표가‘포스트 팬더믹 마이스산업의 미래’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양 기간 업무협약 체결로 ▲관련학과 교제 공동연구 개발 및 교육과정 개발 참여 ▲관련학과에 대한 산업체 인사의 대학 강의 협조 ▲공동 학술교류 지원 및 정보교류 ▲교수의 현장 연수 및 현장실습, 취업 편의제공 ▲기타 상호간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대구한의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변귀남 학과장은 “코로나19로 국내외 마이스산업이 대전환의 시대를 맞았다”면서 “페러다임의 전환에 부합하는 마이스산업 지원정책과 뉴너멀을 위한 하이브리드화 등에 우리 대학 재학생이 이바지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해서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