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55 (토)
서강대 창업교육 프로그램 ‘2022 서강 리더스 포럼’ 참가자 모집
서강대 창업교육 프로그램 ‘2022 서강 리더스 포럼’ 참가자 모집
  • 배지우
  • 승인 2022.05.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공간의 제약을 극복한 온라인 실시간 창업교육 프로그램

서강대학교(총장 심종혁) 창업지원단에서 ‘2022 서강 리더스 포럼(이하 서강 리더스 포럼)’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2 서강리더스포럼 포스터.

서강 리더스 포럼은 선배 창업가가 스타트업의 생존 전략, 운영 노하우 등의 경험을 공유하는 창업교육 프로그램이자 네트워크 프로그램이다. 비대면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하여 창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서강대학교 및 서울특별시와 마포구가 공동 주최하고, 서강대학교 창업지원단(서강비즈니스센터)이 주관한다. 

올해는 ‘청춘세탁(청세)’의 이기태 대표, ‘앱닥터’의 허석균 대표 등 창업부터 투자까지 경험한 스타트업 대표가 강사로 나서, 창업 스토리와 노하우를 전수한다. 참가자들은 창업 과정에서 발생하는 궁금증에 대하여 강의 후 질문을 통해 해소할 수 있다.

올해 서강 리더스 포럼은 ZOOM을 통한 온라인 실시간 강의로 진행되며, 5월 25일(수)부터 7월 20일(수)까지 격주로 5회 실시한다. 참가 신청은 서강대학교 홈페이지 일반공지 게시글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5회 중 희망하는 회차를 선택할 수 있다. 5월 25일(수) 18시에 진행되는 1회차 참가자는 5월 9일(월)부터 5월 24일(화)까지 모집한다.

서강대학교 창업지원단 정현식 단장은 “서강 리더스 포럼은 막연하게 느껴지는 창업에 대하여 먼저 창업을 경험한 선배 창업자들이 창업에 대한 진짜 이야기를 하는 시간”이라며, “직접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통해 더 많은 궁금증을 해소하여 창업 과정에서의 시행착오를 줄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서강대학교 홈페이지 일반공지 게시판 ‘2022 서강 리더스 포럼 참가자 모집 공고’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