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7 18:58 (목)
거제대 LINC 3.0 사업단·고성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모사업계획서 작성법 교육 개강
거제대 LINC 3.0 사업단·고성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모사업계획서 작성법 교육 개강
  • 배지우
  • 승인 2022.06.2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대학교(총장 허정석) LINC 3.0 사업단(단장 황아롬)은 지난 6월 18일,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모사업계획서 작성법 교육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거제대 LINC 3.0 사업단과 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우석주),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손윤정)이 협력하여 추진하였으며, 고성군 소재 사회복지기관에서 사회복지사로 근무 중인 재직자 20명이 참여한다. 교육은 7월 16일까지 총5회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회복지사들의 교육 욕구가 높았던 이번 과정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모사업에 참여하고 싶으나 계획서 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복지사들에게 오는 7월 말 시행될 공동모금회 공모사업을 겨냥한 대비반으로 마련됐으며, 마지막 수업에는 최종 계획서를 만들어 제출까지 이뤄진다.

한편, 거제대학교 사회복지과는 지난 6월 3일 LINC 3.0 사업의 활성화 및 사회복지과 운영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산학협력협의회 발족식을 가졌고, 이를 기반으로 산업계 수요를 반영한 교육과정 운영, 캡스톤디자인, 현장실습 등 다양한 사업들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