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2:40 (목)
대전대 산학협력단 위탁운영 ‘다함께돌봄원스톱통합지원센터’,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대전서부’와 업무협약
대전대 산학협력단 위탁운영 ‘다함께돌봄원스톱통합지원센터’,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대전서부’와 업무협약
  • 배지우
  • 승인 2022.06.2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대학교(총장 윤여표) 산학협력단이 위탁운영하는 대전광역시 다함께돌봄원스톱통합지원센터(센터장 홍은미)가 지난 24일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대전서부(지부장 김길수)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협약 기념사진 가운데 (좌) 홍은미 (우) 김길수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대전서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대전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의 상호교류, ▲대전 아동의 권리 옹호를 위한 통합적 네트워크 구축, ▲대전 아동에게 통합적이고 예방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과 양육자의 정신건강 증진 도모 등의 목적으로 진행됐다.

다함께돌봄원스톱통합지원센터 홍은미 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전의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두 기관이 협력해 심리·정서적 지원체계를 강화할 것이며, 나아가 대전 아동의 권리 옹호를 위해 공동 협력해 대전의 돌봄 유대를 강화하고 돌봄에 대한 사회적 지원체계를 더욱 튼튼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돌봄원스톱통합지원센터는 거점온돌방 등 대전형 돌봄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대전형 아이돌봄 통합 플랫폼 “대전아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