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50 (목)
창원대 운영 창원시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급식안전관리 유공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
창원대 운영 창원시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급식안전관리 유공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
  • 배지우
  • 승인 2022.06.3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가 위탁 운영하는 창원시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 급식안전관리 유공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2022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성과보고회에서 성현주 기획·운영 팀장이 ‘어린이 급식안전관리 유공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2022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성과보고회에서 수상한 이번 유공 표창은 전국 센터 중 어린이급식소의 급식 안전 및 영양 우수관리를 적극적으로 지원해 어린이 급식 환경 개선 등 우수 성과를 낸 10개의 센터를 선정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창원시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문혜경 센터장(창원대 식품영양학과 교수)은 “전국 236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모인 자리에서 표창을 수상하게 돼 더욱 큰 영광이고, 앞으로도 창원시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급식을 통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창원시Ⅰ센터 모든 직원들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 식생활안전관리 특별법’ 제21조에 근거해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지자체가 연계 실시하는 국책사업으로, 창원시의 경우 창원대학교(창원시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처음 위탁을 받아 2011년 3월 개소한 이래 안전한 어린이 급식을 위해 현장 맞춤식 지원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