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45 (금)
전남대 광주전남지역혁신플랫폼 광주전남 공동교육과정 추가모집
전남대 광주전남지역혁신플랫폼 광주전남 공동교육과정 추가모집
  • 배지우
  • 승인 2022.07.0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대학교가 총괄하는 광주전남지역혁신플랫폼이 오는 7월 4일부터 15일까지 2022학년도 광주전남지역혁신(iU-GJ) 공동교육과정 5개 융합전공에 참여할 학생을 추가 모집한다.

전남대 전경. 사진=전남대
전남대 전경.

광주전남지역혁신플랫폼 대학교육혁신본부(본부장 차성현)는 오는 7월 4일부터 15일까지 2022학년도 광주전남지역혁신(iU-GJ) 공동교육과정 5개 융합전공에 참여할 학생을 추가 모집한다.

iU-GJ 융합전공은 대학 간 공동교육과정을 통한 고등교육 혁신생태계 구축을 위해 개설돼, 지역산업 맞춤형 창의융합 인재를 양성하는데 교육과정은 ▲미래에너지신산업-IP 융합전공 ▲신재생에너지 융합전공 ▲친환경스마트선박 융합전공 ▲도심항공모빌리티 융합전공 ▲첨단부품소재 융합전공) 등 5개로 구성되어 있다. 

융합전공에 참여 학생들은 이론은 물론 실무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다양한 교과 과정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교과과정은 대면강의, 실시간 비대면 강의,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원격강의, 현장실습 등의 방법으로 운영된다. 

융합전공에 선발된 학생에게는 대학 간 이동 수업 여건을 보장해주며, 혁신역량 강화를 돕는 혁신인재지원금이 지급된다. 또한 졸업까지 최신형 태블릿을 무료로 대여하는 등 학생들의 학습 여건 환경 개선과 연계기업 취업 지원 등이 뒤따른다. 

지원자격은 iU-GJ 융합전공 참여대학의 참여학과 재학생 중 4학기 이상 이수한 학생이면 누구나 광주전남지역혁신(iU-GJ) 융합전공 공동학사관리시스템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