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8:00 (목)
상명대 의류학전공, 2022년 졸업패션쇼 성황리 개최
상명대 의류학전공, 2022년 졸업패션쇼 성황리 개최
  • 강일구
  • 승인 2022.07.2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명대 의류학부 의류학전공은 지난 2일 졸업패션쇼를 개최했다. 사진=상명대

상명대학교(총장 홍성태) 외식 의류학부 의류학전공은 지난 7월 2일 강남구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졸업패션쇼 <'O'ur CLOCK>을 개최했다.

이번 졸업패션쇼는 업계 전문가 자문을 통해 산학연계 프로젝트(캡스톤 프로젝트)로 총 39명의 학생이 ‘O'ur CLOCK’이라는 타이틀을 중심으로 각자가 표현하고자 했던 시간에 대해 4개의 무대로 나눠 개성 있게 풀어냈다.

첫 무대인 <timeless eternity(끝없는 영원)>는 시간이 흘러도 영원히 기억될 무언가에 대해 각자가 해석한 작품을 선보였고, 두 번째인 <Blink(어떠한 사건이 일어나기 직전)>는 평소와 같지만, 피부로 느껴지는 이질적이고 무거운 감각에 대해 표현했다. 

세 번째 <Heyday! (가장 빛나는 시기)>는 ‘가장 빛나는 시기, 젊음. 우리는 여전히 각자의 지금에 살고 있다’라는 주제를 표현했고, 마지막 무대인 <UNENDING MIDNIGHT(끝나지 않는 새벽)>'는 한밤에 펼쳐진 무도회처럼 꺼지지 않는 불빛, 그리고 영원히 지나지 않는 우리의 순간을 작품으로 표현했다.

상명대 의류학전공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졸업패션쇼를 개최한 바 있다. 2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 많은 내․외빈이 참석했다.

학생들을 지도한 김혜자 의류학전공 교수는 “오랜만에 졸업패션쇼를 오프라인으로 선보일 수 있어서 감격스럽다”라며, “이번 패션쇼를 위해 최선을 다한 우리 학생들의 앞날에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강일구 기자 onenine@kyosu.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