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15 (금)
목원대, LINC3.0 사업추진 준비 마무리…산학협력 참여학과 워크숍
목원대, LINC3.0 사업추진 준비 마무리…산학협력 참여학과 워크숍
  • 배지우
  • 승인 2022.07.2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원대학교(총장 권혁대) LINC3.0 사업단은 27일 대전 라미컨벤션센터에서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3.0) 산학협력 참여학과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7일 오전 대전 라미컨벤션센터에서 열린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3.0) 산학협력 참여학과 워크숍’에서 참석자들이 관련 사업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이번 워크숍은 3단계 LINC3.0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참여학과 책임교수와 조교들의 역할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열렸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LINC3.0 사업 참여학과 프로그램 분석과 참여학과(부)의 사업계획서 협의를 통해 참여학과(부)별 달성 가능 목표 설정과 사업 운영, 사업비 집행의 근거 등을 설명했다.

정철호 LINC3.0 사업단장은 “LINC3.0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많은 학생의 참여와 책임교수의 역할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사업에 필요한 행·재정적 지원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목원대는 다음 달 중에 LINC3.0 사업단 발대식과 현판식, 메타버스 사업 등을 동시에 추진할 계획이다.

목원대는 지난 5월 교육부 재정지원사업인 LINC3.0 ‘협력기반구축형 사업’에 선정됐다.

목원대는 대학의 강점 분야인 문화기술과 감성ICT 특화분야의 산학 융복합 교육과정 개편·운영을 통한 인재양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특화분야 ICC 운영으로 교육·창업·기업지원 등 산학협력 역량을 결집해 산학협력 체질 개선과 변화를 선도하는 대학으로 도약하겠다는 복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