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25 (금)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 청도군보건소 농업인재활센터 운영 업무 협약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 청도군보건소 농업인재활센터 운영 업무 협약
  • 배지우
  • 승인 2022.08.08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인재활센터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ㆍ인력지원ㆍ교육 등에 협력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문섭)은 최근 청도군보건소(보건소장 박미란)와 원활한 농업인재활센터 운영을 위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후 기념촬영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농업인재활센터 운영에 필요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농업인재활센터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ㆍ인력지원ㆍ교육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농업인재활센터에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청도군보건소는 사업 추진 시 업무 협력과 원활한 대학 운영을 할 수 있도록 홍보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 김문섭 학장은 “지역보건의 중추기관인 청도군보건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 한다”며, “양 기관의 우수한 역량을 공유하여 농업인재활센터와 지역사회에 알맞은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 활발한 교류를 통해 각 기관이 성공적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평생교육융합학부(평생교육경영전공, 평생교육복지전공),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 한약개발학과를 운영 중이고, 일-학습 병행 재직자를 위한 평생학습자 맞춤 교육을 제공하여 교육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23년도 신입생을 9월13일부터 17일까지 모집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