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25 (목)
한국교원대 종합교육연수원, 2022. 원격교육연수원 기관평가‘매우 우수기관’선정 쾌거!
한국교원대 종합교육연수원, 2022. 원격교육연수원 기관평가‘매우 우수기관’선정 쾌거!
  • 방완재
  • 승인 2022.08.0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본부 전경
대학본부 전경

 한국교원대(총장 김종우) 종합교육연수원이 교육부에서 주최하는 「2022년도 원격교육연수원 연수기관 운영평가」에서 최고의 성적으로 ‘매우 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원격교육연수원 운영평가는 교육부에서 공공 및 대학부설 원격교육연수원 11개 기관을 대상으로 2년마다 실시하는 종합 평가로
  ◦ 기관 운영, 운영 준비도, 연수운영 계획 및 실적, 조직 및 인력, 연수운영, 학습관리시스템, 연수지원, 정보관리 및 접근성, 사용자 평가 등 9개 영역, 19개 평가항목, 35개 지표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교원대 종합교육연수원은 이번 운영평가에서 평가영역 전 분야에 걸쳐 매우 우수한 평가를 받아 명실상부한 원격교육연수의 선도기관으로서의 위상을 재확인 하였다. 
 김용 종합교육연수원장은 “이번 평가결과는 원격연수지원센터 구성원의 헌신적인 노력의 산물이며, 향후에도 전국 원격연수를 선도하는 연수기관으로서 교원 연수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한국교원대 종합교육연수원은 기관이 보유한 우수한 연수 운영 역량을 기반으로 하여 원격연수를 정기 및 상시 운영하기 위한 여건을 조성하고, 자격연수와 직무연수를 지원하는 혼합연수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발전계획을 수립하고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