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55 (금)
경상국립대, 1학기 개척강의상 및 우수강의상 시상
경상국립대, 1학기 개척강의상 및 우수강의상 시상
  • 배지우
  • 승인 2022.08.1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교육활동에서 우수한 성과 거둔 교수 7명, 강사 5명 선정
- 우수 강의 사례 및 강의 비법 등을 주제로 강연 예정

경상국립대학교(GNU·총장 권순기)는 8월 11일 오후 2시 가좌캠퍼스 BNIT R&D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2022학년도 1학기 개척강의상 및 우수강의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은 코로나19 재유행에 따른 방역관리 준수를 위해 참석 인원을 최소화하여 진행했다. 

경상국립대학교는 8월 11일 오후 2시 가좌캠퍼스 BNIT R&D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2022학년도 1학기 개척강의상 및 우수강의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개식, 총장 축사, 개척강의상 시상, 우수강의상 시상, 소감 발표, 기념촬영의 순으로 간소하게 진행했다. 

경상국립대는 탁월한 교수 능력으로 학생을 지도함으로써 교육활동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어 모범이 되는 교원에게 학기별로 상을 수여하고 있다. 2022학년도부터 전임교원에게는 개척강의상을 수여하고, 강사에게는 우수강의상을 수여하고 있다. 

2022학년도 1학기 개척강의상 수상자는 ▲인문·사회‧예체능 계열에 인문대학 영어영문학부 랜들 워런 그린(Randall Warren Green) 교수, 사회과학대학 아동가족학과 김종훈 교수 ▲이공 계열에 공과대학 항공우주및소프트웨어공학부 이성진 교수, 농업생명과학대학 지역시스템공학과 김영주 교수, 환경산림과학부 김현 교수, 융합기술공과대학 융합전자공학부 임영훈 교수 ▲의학 계열에 약학대학 약학과 안미정 교수 등 7명이 선정됐다.

우수강의상 수상자는 ▲인문·사회‧예체능 계열에 법과대학 법학과 배명이 강사, 사범대학 교육학과 하아영 강사, 일어교육과 김은희 강사 ▲이공‧의학 계열에 자연과학대학 수학과 공재훈 강사, 본부대학I 기계융합공학과 이장호 강사 등 5명이 선정됐다.

경상국립대 권순기 총장은 “코로나19 대유행의 상황 속에서도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강의를 해준 교수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끊임없이 새로운 강의 방법을 연구하고 그 결과를 동료 교수들과 공유하여 우리 대학교의 강의 수준을 높여 나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수상자는 2022학년도 하반기 중에 우수한 강의 사례 및 강의 비법 등을 주제로 수상 강연을 하여 우수 강의 방법을 학내 구성원과 공유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