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15 (목)
영남대 산학협력단–경창산업, 산·학 협력 MOU
영남대 산학협력단–경창산업, 산·학 협력 MOU
  • 배지우
  • 승인 2022.08.1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동차부품제조업체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 위해 양 기관 역량 모아
- 전문인력 역략 강화 통해 지역 자동차 부품 제조산업 발전 기여 기대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이경수)과 경창산업(주)(대표이사 강기봉)이 자동차부품제조업체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산·학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과 경창산업(주)이 산·학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왼쪽에서 다섯 번 째부터 영남대 이경수 산학협력단장, 경창산업(주) 강기봉 대표이사)

지난 12일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열린 협약 체결식에는 영남대학교 이경수 산학협력단장, 윤당혁 산학연구지원본부장을 비롯해 경창산업(주) 강기봉 대표이사, 이동현 전략구매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양 기관은 ▲경창산업(주) 협력사 상호 교육 지원 ▲경창산업(주) 미래형 자동차 산업전환 맞춤형 교육 사업 추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경창산업(주) 강기봉 대표이사는 “이번 영남대학교와의 협약을 계기로 양질의 교육을 많은 협력사에게 제공해 종사자들의 경쟁력 강화와 상생 발전은 물론, 경창산업(주)이 미래형 자동차 맞춤형 교육에 적극 참여해 지역 자동차 부품 제조산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이경수 단장은 “전국 직업능력 향상 최우수 기관인 영남대학교 중소기업HRD사업단을 통해 지역 자동차 부품생산 선도 기업인 경창산업(주)의 상호발전을 도모하고, 산업전환 시대에 미래형 자동차 기술 경쟁력을 갖춘 인재 육성을 통해 자동차 부품 제조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