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1:20 (금)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과 협무협약 체결 및 일경험 프로그램 진행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과 협무협약 체결 및 일경험 프로그램 진행
  • 배지우
  • 승인 2022.09.1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층 일경험 활성화 및 지역청년 취업지원 위해 적극 협력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김 홍)는 최근  대학 본관 2층 회의실에서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점장 박성수)과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산학협력 발전과 협업을 통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동반 성장을 위해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후 기념촬영하는 김홍 센터장(왼쪽)과 롯데아울랫 대구율하점 박성수 점장(오른쪽)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대구한의대 재학생 일경험 활성화 및 지역청년 취업지원을 위한 상호협력 ▲서비스업 증진을 위한 상호 지식 및 인프라 공유 ▲지역청년 진로탐색 및 취업지원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 ▲기타 양 기관 상호 발전에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 후 대구한의대학교 재학생들은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과 연계한 현직자 취업멘토링 및 영업과 마케팅 분야 현장교육을 통해 취업역량을 강화하게 된다. 

더불어 대구율하점에서는 이번 협약을 통하여 취업면접을 준비하는 지역청년들을 위해 면접복장 코칭 및 구매지원 혜택도 추진할 예정이다. 

김 홍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이번 협약을 통해 기업과 연계한 실질적인 일경험 기회 제공으로 재학생들의 진로탐색 활성화와 지역청년들의 성공 취업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한의대학교 김 홍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 전병찬 취업지원팀장, 박종철 대회협력팀장, 최은영 선임취업지원관과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 박성수 점장, 이헌명 부점장, 송보경 책임 등이 참석해 양 기관의 협력과 지원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