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50 (금)
배화여대, 탑손해사정주식회사와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지원을 위한 협약체결
배화여대, 탑손해사정주식회사와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지원을 위한 협약체결
  • 배지우
  • 승인 2022.09.1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화여자대학교(총장 신종석)는 탑손해사정주식회사와 재학생 및 졸업생의 취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9월 15일(목) 16:00, 배화여대 기념관 3층 글로벌컨퍼런스룸에서 개최한 협약식에는 배화여대 신종석 총장, 곽현주 취업·창업지원처장, 지승현 산학협력단장, 윤관호 평생교육원장과 탑손해사정주식회사 윤경수 부사장, 황명숙 이사 등이 참석하였다.

본 협약을 통해 산학협력을 위한 협력체제 확립, 채용 및 취업에 관한 정보교환, 재학생 현장실습 지원에 대해서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탑손해사정주식회사에서는 매우 많은 인원의 배화여대 재학생 및 졸업생을 채용하기로 하여 배화여대 학생들의 취업률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화여대 신종석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맞춤형 인재 육성 및 추천을 위해 상호 간의 자원을 활용하고, 취업지원 프로그램도 함께 구상하여 취업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나가자”고 말했다.

탑손해사정주식회사는 현재 서울 본사 및 전국 10개 지점에서 400여명의 전문조사인력으로 구성된 업계의 선도기업이다. 손해사정 업무는 보험 소비자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객관성과 공정성을 토대로, 보험금을 산정하는 심사업무와 현장을 조사하는 조사업무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당사는 보험금 서면심사를 바탕으로  보험회사로부터 500만원 이하의 소액 보험금 지급을 위임 받아 심사 및 지급을 주된 업무로 하는 전문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