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0 (금)
아주자동차대, 2022 주니어 AMC 모터페스티벌 성료!
아주자동차대, 2022 주니어 AMC 모터페스티벌 성료!
  • 배지우
  • 승인 2022.09.1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자동차대학교(총장 이수훈)은 지난 9월 18일, ‘2022 주니어 AMC 모터페스티벌’을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재학생들의 튜닝카 전시와 자작 자동차 대회를 비롯하여, ‘사일룬타이어 맥스파워 드리프트 챌린지’가 함께 진행되며 재학생은 물론 자동차 동호인들의 뜨거운 열정 속에 행사가 치러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자동차에 관심 있는 전국의 고교생들을 초청하여 대학의 전공 및 자동차 산업 분야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을 함께 구성하였다. 이날 행사를 찾은 전국 150여 명의 고교생은 전기 카트 체험, 드래그레이싱 체험, 수입 차량 시승, 드리프트 동승 체험, 진로·진학 상담 등을 통해 다양한 경험의 폭을 넓히고 동시에 재미도 함께 가져가는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한편 같은 날, 대학 교정 내 주행실습장에서는 ‘사일룬타이어 맥스파워 드리프트 챌린지’가 진행되며, 자동차 동호인은 물론 재학생과 대학을 찾은 고교생들의 즐거움을 더해주었다. 이날 드리프트 경기에서 최종 우승한 메인텍 이상화 선수는 “오늘 행사에 참여한 여러 동호인을 비롯, 대학 재학생들과 고교생들에게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다. 항상 모터스포츠 저변확대를 위해 힘써주시는 아주자동차대학교에 드리프트 선수로서 매우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주길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