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30 (금)
영산대 시각영상디자인전공, 송정해수욕장 공공디자인 개선 지원
영산대 시각영상디자인전공, 송정해수욕장 공공디자인 개선 지원
  • 배지우
  • 승인 2022.09.2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구청과 관학협정… 도시디자인탐사단 구성해 운영 나서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 디자인학부 시각영상디자인전공이 부산 해운대구청과 함께 ‘송정해수욕장 일대 공공디자인 환경개선’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시각영상디자인전공이 부산 해운대구청과 도시디자인탐사단을 구성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 수행은 시각영상디자인전공과 해운대구청의 관학협력에 따른 것이다. 프로젝트를 위해 시각영상디자인전공 김한준 교수를 단장으로 한 도시디자인탐사단도 구성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송정해수욕장 BI(브랜드 정체성), 벤치 및 조형물 디자인, 브랜드 마스코트 등 해운대구 해양관광 도시 브랜드 가치 제고 및 경쟁력 확보를 위한 것이다. 

도시디자인탐사단 총괄팀장인 시각영상디자인전공 4학년 최혜림 학생은 “해운대가 더욱 빛나는 관광도시가 될 수 있도록 팀원들과 성실히 프로젝트를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각영상디자인전공 김한준 교수는 “해운대구 소재 대학으로서 사명감을 갖고, 대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공공디자인을 구현할 것”이라며 “해운대가 해양 관광도시로의 가치와 경쟁력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학생들과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프로젝트 결과물은 오는 11월 19일 부산 해운대구 부산디자인진흥원 1층 전시장에서 열리는 시각영상디자인전공 졸업작품전시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