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45 (금)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김형곤 교수의 ‘대학원 진학 특강’ 온라인 진행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김형곤 교수의 ‘대학원 진학 특강’ 온라인 진행
  • 배지우
  • 승인 2022.09.2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김형곤 교수가 지난 9월 15일 2022학년도 가을학기에 온라인 ZOOM을 통해 진행된 ‘대학원 진학 특강’의 특강 강사로 참여했다.

이번 2022년 가을학기 ‘대학원 진학 특강’은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부에서 대학원 진학에 관심 있거나 대학원 관련 정보를 얻고 싶은 학우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 특강에서 호텔관광대학원 진학에 필요한 정보를 살펴보고 향후 대학원 진학을 위한 방법을 공유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호텔경영전공과정, 식음료서비스전공과정, 관광레저경영전공과정, 항공서비스전공과정 등 세 과정으로 세분화되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경쟁력과 창의력, 리더십을 갖춘 글로벌 서비스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아울러, 업계와 관련된 다양한 자격증 및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급변하는 글로벌 호텔관광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여행, 항공사 관련 자격증 취득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오는 12월부터 2023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