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7:10 (토)
“교수님이 직접 찾아갑니다!” 영진전문대, 찾아가는 입학박람회
“교수님이 직접 찾아갑니다!” 영진전문대, 찾아가는 입학박람회
  • 방완재
  • 승인 2022.11.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2일, 18~19일, 구미∙포항∙경주∙상주∙안동, 울산에서
영진전문대 캠퍼스
영진전문대 캠퍼스

영진전문대학교(총장 최재영)는 이 대학교 교수가 수험생을 직접 찾아가서 진로와 입학 등의 궁금증을 상담해 주는 ‘찾아가는 입학박람회’를 이달 네 차례 연다고 9일 밝혔다.

이 대학교는 수시 2차 모집 기간인 이달 11(금)~12일(토)과 18(금)~19일(토) 경북 도내 5개 지역과 울산에서 각각 이 박람회를 오후 1시에서 오후 8시까지 연다.

이번 입학박람회는 이 대학교와 원거리에 위치한 학생들을 대학교수가 직접 찾아가 대학 진학은 물론 입학 이후 학업과 취업 진로 등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펼쳐, 대학 입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찾아가는 입학박람회는 △구미(커피스미스 구미역점), △포항(파스쿠찌 포항중앙점), △경주(투썸플레이스 경주용왕스타타워점), △상주(설빙 경북상주점), △안동(요거프레소 안동정하점), △울산(투썸플레이스 울산성남점)에서 진행된다.

또 이 박람회에선 이 대학교 입학 지원자의 원서도 접수한다. 박람회 참석자에게 커피 등 다과를 제공하고, 금요일 참가자에겐 참가확인서도 발급해 준다.

이대섭 입학지원처장(교수)은 “날씨도 쌀쌀하고, 거리도 다소 있는 지역의 수험생들을 직접 만나 학생들의 고민을 듣고 대학 전공 선택과 취업 등 구체적인 진로 설계에 이르는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자리”라면서 “대학 진학을 앞둔 학생이나 학부모님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