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5 (금)
부산디지털대, ‘큰 물결로 하나되는 체육대회’개최
부산디지털대, ‘큰 물결로 하나되는 체육대회’개최
  • 배지우
  • 승인 2022.11.1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디지털대학교(총장 최원일)는 지난 11월 12일(토) 본교 종합운동장에서 ‘큰 물결로 하나되는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체육대회는 미래팀(가족청소년상담학과, 경영학과, 상담심리학과, 심리치료학과, 아동보육학과, 영상크리에이터학과, 평생교육학과)과 융합팀(노인복지학과, 보건행정학과, 사회복지경영학과, 사회복지학과, 외식산업경영학과, 재활상담학과)으로 나뉘어져 단체경기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학생들의 단합을 위하여 단체게임인 달리기그네, 큰공 넘기기, 청백뒤집기, 풍선기둥 만들기, 협력공 튀기기, 줄다리기, 릴레이 계주 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자녀와 배우자들이 함께 경기(훌라후프 오래 돌리기)에 참여하여 어느 때 보다 풍성하고 재미있는 행사가 치러졌다. 

최원일 총장은 "체육대회를 통해 학생들 간의 우애를 돈독하게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행사준비를 위해 노력해주신 총학생회 및 준비위원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내며 체육대회를 통해 학교와 학과에 더 큰 관심과 열정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기획을 맡은 김애경 총학생회장은 “20주년을 기념한 체육대회를 진행해서 매우 보람 있었다. 행사 마지막 까지 안전하고 BDU 구성원 모두가 즐기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날 체육대회는 우리대학의 재학생들과 졸업생들이 하나 되는 성공적인 행사로 마무리 되었다.

한편, 부산디지털대학교는 2023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12월 1일부터 진행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