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05 (금)
글로벌사이버대, 동백그룹과 MOU 체결
글로벌사이버대, 동백그룹과 MOU 체결
  • 배지우
  • 승인 2022.11.1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가 ㈜동백그룹(회장 이유리)과 12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양 기관 대표 협약 후,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문화 한류를 선도하는 글로벌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데 있어서, ㈜동백그룹과의 긴밀한 상호 협력을 통한 콘텐츠 교류 활성화를 목적으로 MOU를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글로벌사이버대학교와 ㈜동백그룹은 △각 기관의 정보 교류 및 콘텐츠 공동 개발 △콘텐츠 관련 온·오프라인 교육 및 인재 양성 △국내거주 및 해외거주 외국인 입학 및 홍보 △한국어교육 자격 및 수료 관련 사업 △국내외 학술대회·포럼·세미나 △국가기관이나 공공기관 등 다양한 사업을 위한 컨소시엄 △기타 교육문화사업 전반의 상호 발전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교육부 인가 4년제 학부 실용 학문 중심의 커리큘럼을 보유한 원격 대학이다. 케이팝(K-POP)을 세계 정점에 우뚝 세운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가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으로 뇌 교육 특성화 대학으로 유명하다. 세계 유일 뇌 교육 학문화 경쟁력을 바탕으로 생애 주기별 뇌활용 전문 인력 양성 체계를 구축하고, 온·오프라인 교육 경계가 사라진 시점에 해외 유수의 대학들과 학점 교류를 잇달아 성사시키며 K-교육 선도대학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동백그룹은 법무부에서 지정한 외국인 부동산 투자 사업을 컨설팅하는 대한민국 유일의 부동산 투자 이민 컨설팅 법인회사로, 글로벌사이버대학교와의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 모두 한류를 선도하는 문화 인재 양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12월 1일부터 2023년 1월 10일까지 2023학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원서 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입학 상담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