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25 (목)
대구과학대 국방기술행정과 “육군 사이버작전센터장 곽열목 장군, 모교 초청 특강”
대구과학대 국방기술행정과 “육군 사이버작전센터장 곽열목 장군, 모교 초청 특강”
  • 배지우
  • 승인 2022.11.1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지은) 국방기술행정과는 17일 교내 대학본부 하이브리드 강의실에서 학생 진로설계 및 역량강화를 위해 본교(전자계산학 전공) 출신으로 육군 3사 27기생인 육군 사이버작전센터장 곽열목 장군을 초청해 특강을 실시했다.

국방기술행정과 재학생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특강에서 곽열목 장군은 모교 졸업 선배로서 “꿈과 희망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란 주제로 직업 군인을 꿈꾸는 후배들에게 인생목표 및 자신의 직업관을 함양하기 위한 내용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곽열목 장군은 “모교인 대구과학대 후배들이 군인의 꿈을 안고 노력하는 모습이 뿌듯하다.”며, “특강을 통해 훌륭한 군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하며 후배들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유근환 국방기술행정과 학과장은 “곽열목 장군을 비롯해 졸업 후 현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선배들이 후배들의 롤 모델이 될 수 있다.”며, “특강을 통해 학생들의 올바른 직업관 형성에 도움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방기술행정과는 2019년과 2021년에는 단일학과 기준 육군3사관생도 최다합격생을 배출하며, 육군3사관학교로부터 육군3사생도 모집 우수대학으로도 선정됐다. 또, 2019년부터 4년 연속 해병대 군장학생 최다 합격자를 배출했으며 2022년 육군군장학생으로도 10명이 최종합격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