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40 (금)
한국항공대-서울과기대-성신여대, 학술교류 및 학점교류 협약 체결
한국항공대-서울과기대-성신여대, 학술교류 및 학점교류 협약 체결
  • 배지우
  • 승인 2022.11.2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항공대학교(총장 허희영)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성신여자대학교(총장 이성근)와 함께 28일 오전 한국항공대학교 본관 회의실에서 인재 육성과 상호 간 고등교육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학술교류 △학점교류 운영에 대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항공대, 서울과기대, 성신여대 3개 대학이 동시에 체결한 이번 협약은 2023학년도 1학기부터 학술 및 학점교류를 통해 교육, 비교과 프로그램, 인적자원, 연구 등 다양한 방면에 걸친 교류를 하게 된다. 이번 협약은 향후 5년 동안 운영되고 별도 사유 없을 시 연장된다.

특히 이번 협정에서는 학점교류시 3개 대학 간의 부·복수전공뿐만 아니라 12학점 취득으로 단기간에 특정 전공의 코어과목 이수를 가능하게 하여 인력육성을 진행하는 마이크로 디그리까지도 상호협약에 포함되어 있어 빠른 변화의 주기에 학생들이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협약식에는 한국항공대 허희영 총장, 김병규 대학원장, 배재성 교무처장, 황수찬 기획처장, 서울과학기술대 이동훈 총장, 김성환 교육부총장, 성재용 교무처장, 이정석 대외협력본부장, 성신여자대학교 이성근 총장, 강진호 부총장, 박노윤 대학원장, 박경 교무처장, 강창수 기획처장이 참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