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1:05 (수)
대진대학교, 2022 사랑의 이웃돕기 김장나눔 봉사
대진대학교, 2022 사랑의 이웃돕기 김장나눔 봉사
  • 방완재
  • 승인 2022.12.0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진대학교는 2022년 12월 01일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의 후원으로 대진대 학생회관 자주 광장에서 “사랑의 이웃돕기 김장나눔 봉사”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대진대 임영문 총장과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이사장 윤은호) 단원, 대진대 상생나눔센터 관계자 및 사회봉사단(DUNI) 단원, 교직원, 사)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관계자 등 6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열렸다. 500포기의 김장 김치는 70개의 전용 박스에 담아 사)포천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하고, 가까운 인근지역 소외된 이웃들에게 직접 나눔봉사를 진행하였다.

 사랑의 이웃돕기 김장나눔 봉사는 매년 동절기에 대진대학교와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이 지역의 어려운 가정 및 소외계층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구현하고 나눔과 배려의 봉사의식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이다.

 대진대 사회봉사단(DUNI) 회장인 정동성 학생은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하며 보람을 느낄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동아리 회원뿐 아니라 여러 학생이 모여 공감하고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진대학교는 지역의 어려운 가정 및 소외계층과 상생하는 사회를 구현하고 나눔과 배려를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매년 농촌 봉사활동, 주거환경개선사업, 연탄기부, 사과따기, 멘토링 재능기부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지역사회와 주민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