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40 (금)
영산대 그린창업보육센터, 경남 창업 우수기업·유공자 표창
영산대 그린창업보육센터, 경남 창업 우수기업·유공자 표창
  • 배지우
  • 승인 2022.12.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산업발전 기여 공로, 경남중소벤처기업청장상 수상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 그린창업보육센터가 경남도와 경남중소벤처기업청의 ‘2022년 경남 창업 우수기업·유공자 표창’을 지난달 24일 수상했다.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그린창업보육센터가 최근 2022년 경남 창업 우수기업·유공자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업우수기업과 창업지원유공자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올해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지역산업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 유공자를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이 시상식에서 창업우수기업분야에 영산대 그린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농업회사법인 ㈜유비무환(대표 김유경)이 경남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받았다. 유비무환 김유경 대표는 “뜻깊은 행사에서 수상해 기쁘고 앞으로도 노력해 계속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이날 창업지원유공자분야에서는 영산대 그린창업보육센터 이상화 센터장이 경남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각각 받았다. 이상화 센터장은 “오늘의 표창 수여식이 경남지역 BI 입주기업 및 창업지원기관 관계자들에게 큰 격려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산대 등 18개 기관, 약 330개 스타트업으로 구성된 경남창업보육센터협의회(KNBIA)는 입주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기업 간 네트워킹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바탕으로 경남 BI 입주기업들의 자긍심 고취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