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3:10 (토)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 정밀의료·의료기기사업단,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 정밀의료·의료기기사업단,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3.01.1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정의배) 약학과 한상배 교수가 센터장 직무대리를 맡고 있는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에 따르면 오는 1월 27일(금) 정밀의료·의료기기사업단에서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가와 창업 확산 도모를 위한 ‘2023 정밀의료·의료기기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는 충북권 내 정밀의료·의료기기 산업의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예비 창업가들의 우수한 창업 아이템을 발굴하여 창업 확산을 도모한다는 데 의의를 가진다.

행사는 정밀의료·의료기기, 바이오 헬스 분야의 참가자 사전 평가를 통한 10개팀을 선발 후 경진대회 당일 발표 및 질의응답을 진행하고,  우수팀 선정과 시상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경진대회는 충청북도 내 대학생 및 일반인 예비창업자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경진대회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사전 신청을 필수적으로 해야 하며, 사전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홍보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박성준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 정밀의료·의료기기사업단장(한국교통대 기계공학과 교수)은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충북도 내 학생 또는 예비 창업가들이 지속가능한 창업 아이템을 발굴하여 창업으로 이어져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