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00 (금)
협성대 창업보육센터, 18일까지 ‘전문 멘토단’ 모집
협성대 창업보육센터, 18일까지 ‘전문 멘토단’ 모집
  • 강일구 기자
  • 승인 2023.01.13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지도사, 변호사, 변리사 비롯해 스타트업 분야 최근 3년간 컨설턴트 전문가 대상 모집
입주기업 대상 창업 자문 및 멘토링 제공
사업 전략과 기술 애로사항 해결 위해 비상근 전문인력 구축
협성대 창업보육센터 모습이다. 

협성대 창업보육센터가 전문 멘토단을 모집한다. 오는 18일까지다.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양질의 창업 자문과 멘토링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전문 멘토단은 협성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사업화, 경영지원, 판로개척, 회계, 투자, 지식재산권 등 총 6개 분야에서 멘토링을 수행한다. 

입주기업의 사업 전략과 기술 애로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우대해 ‘전문 멘토단’을 선정할 방침이다. 

자격과 경력 사항 등은 다음과 같다. 경영지도사, 변호사, 변리사 등 자격을 보유하거나 스타트업 분야에서 최근 3년간 컨설턴트 활동을 해온 전문가 가운데 초기 창업 기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스타트업 멘토링과 컨설팅 등 경력을 보유한 사람이면 ‘전문 멘토단’에 신청할 수 있다. 

전문 멘토단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협성대 창업보육센터 누리집의 공고문이나 K-Startup 누리집 사업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협성대 창업보육센터 관계자는 “전문 멘토단을 통해 지식재산권, 인증 획득 및 시제품 제작 등 사업화를 위한 성과와 더불어 성공적인 창업 기반을 조성하고 입주기업의 사업 성공 시까지 조력할 수 있는 성공 멘토 매칭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협성대 창업보육센터는 창업 생태계 활성화, 지역 경제 성장의 거점, 창업 성공의 디딤돌이라는 3대 비전을 가지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강일구 기자 onenine@kyosu.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