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3 19:55 (금)
혜전대, 삼천리ENG 산학연계 맞춤형 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MOU)체결
혜전대, 삼천리ENG 산학연계 맞춤형 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MOU)체결
  • 방완재
  • 승인 2023.01.19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전대학교(총장 이혜숙) 호텔조리계열은 1월 18일(수) 대학 본부 회의실에서 글로벌 외식기업인 삼천리ENG와 산학연계 맞춤형 조리 인재 양성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호텔조리계열 중식 전공에서는 중식 조리 역량 기반 교육과정을 통해 중식 조리에 대한 실무능력향상을 위해 중식 전공 관련 대기업 삼천리ENG 외식 브랜드“차이 797”과 연계하여 취업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중식 조리 역할 수행에 필요한 인성, 중식 조리 지식 및 조리 기본기 향상에 필요한 산학연계 맞춤형 인재 양성과 취업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키로 하였다.

혜전대학교 이혜숙 총장은“학령인구 감소로 우수한 학생 모집의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해결 방안으로 산학연계 취업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함으로써 기업에서는 필요한 인재를 확보하고 대학에서는 학생들이 양질의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삼천리ENG 김희준 이사는“조리 명문대학인 혜전대학교와 삼천리ENG와 연계하여 입학과 동시에 취업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합시다.”라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