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3 19:55 (금)
건양대-논산시-논산계룡교육지원청, 미래인재 양성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건양대-논산시-논산계룡교육지원청, 미래인재 양성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배지우
  • 승인 2023.01.2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는 논산시(시장 백성현), 논산계룡교육지원청(교육장 정원만)과 함께 진행하는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미래인재 양성 교육프로그램 참가자를 2월1일부터 3월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논산시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건양대 사이버보안학과가 주관해 운영하며 참가자들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교육비가 무료 지원된다. 

주요 교육내용은 ▲소프트웨어 코딩 ▲인공지능(AI) ▲사이버보안(해킹) ▲메타버스 등 미래사회에 있어 가장 주요한 핵심 기술으로 구성됐으며 4월부터 격주 토요일에 건양대에서 교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 총괄을 맡은 건양대 사이버보안학과 김동원 교수는 “이번 교육은 관내 최초로 대학을 활용한 중·고등학생 대상 미래인재 양성 사업으로, 학생 눈높이에 맞는 전용교구를 활용하여 실습중심의 교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온라인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041-730-5689 또는 youngjae@konyang.ac.kr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