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55 (금)
창원대, 2023학년도 1학기 신임교원 워크숍 개최
창원대, 2023학년도 1학기 신임교원 워크숍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3.03.2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는 대학본부 2층 대회의실 및 캠퍼스 일원에서 ‘2023학년도 1학기 신임교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창원대가 대학본부에서 ‘2023학년도 1학기 신임교원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워크숍은 신임교원의 안정적 적응을 지원하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어윤 교학부총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입학본부, 교육혁신본부, 산학협력단 업무 설명회 ▲총장 및 보직자와의 간담회 ▲R&D혁신본부, 기획처, 교무과, 학사지원과 업무 안내 ▲캠퍼스 주요 시설 현장견학 및 지원프로그램 소개 등 신임교원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번 신임교수 워크숍은 박성혜 교수(불어불문학과), 김주원 교수(불어불문학과), 손성욱 교수(사학과), 성혜연 교수(사회복지학과), 이정욱 교수(수학과), 김호성 교수(수학과), 박준성 교수(체육학과), 류소임 교수(간호학과), 이주용 교수(산업시스템공학과), 최원중 교수(화학공학전공), 심현석 교수(기계공학전공), 이인환 교수(항노화헬스케어학과) 등 모두 12명의 신임교원이 참가했다.

어윤 교학부총장은 “우리대학은 신임교원의 학교 적응력을 키우고, 교육과 연구, 학생지도 등 다각적인 역량 강화를 위해 내실 있는 워크숍을 실시하고 있다. 학령인구 감소로 인한 대학교육의 혁신 등을 위해 신임교원을 비롯해 모든 교수님들이 그 역량을 최대한 펼치실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